신작애니/리뷰방2017. 4. 29. 21:13

노부나가의 닌자 29화 리뷰

정권 교체다


1568년 아시카가 요시아키

무로마치 막부 15대 쇼군에 취임

그는 노부나가를 부쇼군이나 관령에

임명하고자 했으나 둘다 거절하는 노부나가


히사히데는 그시각 미도리의 엉덩이를 만지며

성희롱을 하고 있었다. 노부나가가 돌아오자

그에게 미도리를 달라는 부탁까지

밤에 여러가지 가르칠게 많다면서

부끄러워 도망치는 미도리에게

별자리를 가르친다고 말하는 히사히데



한편 남편이 돌아오자

그동안 못다한 사랑을 나누는 키쵸에게

노부나가는 압박을 받고 있었다.


이와지방으로 쫓겨난 미요시 3인중

노부나가에게 복수를 노리던

그들에게 힘을 빌려주겠다는

한 사내가 나타났으니...


노부나가의 닌자 30화 리뷰

도깨비없는 동안 로쿠조 전투는 잠시후에~


19일 티스토리로 인한 문제가 생긴이후

주력블로그인 카야노 아이 블로그의

밀린 애니리뷰 처리하기도 빠듯해

10일만에 겨우 이 블로그에 오게되었다.

진짜 오랜만에 왔지만 처리할게 많아서

우선 2-3개 리뷰라도 적고 가야할것 같다.

Posted by 카야노 아이